제이홉 군대 계획 및 입영 연기 취소 이유 제이홉 인스타그램 정리

방탄소년단 BTS 맴버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입영 연기를 취소하고 병역 계획을 공지했습니다. 소속사는 제이홉은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제이홉 입영 연기 및 군 입대 소식과 제이홉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홉 군대, 입영 연기 취소

 

 

제이홉 군대 입영 계획 및 이유 

제이홉은 그룹 맏형 진(김석진)에 이어 BTS 멤버 가운데는 두 번째로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맡형 진은 지난해 12월 13일 입대해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인 그는 내년 6월 12일 전역할 예정입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제이홉이 병역 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제이홉은 군 입대 전에 솔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최근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를 돕기 위해 1억원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제이홉이 입영 연기 취소를 하고 보다 빠른 입영을 결정한 이유는 제이홉 본인의 의사가 가장 큰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제이홉은 팬 플랫폼을 통해 벌써 저에게도 이런 시기가 왔다면서 지난해부터 군입대를 계속 생각하고 있었다며 특히 진 형 들어가고 나서부터 '나는 언제쯤 해야 될 것인가' 생각했고, 하루라도 빨리 다녀와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게 맞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아무래도 군대를 미루는 리스크보다 하루라도 빨리 다녀와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게 장기적으로 이득이라는 판단이 선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제이홉 군대제이홉 군대제이홉 군대
BTS 맏형 진의 군인 모습, 제이홉도 조만간 이 모습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이홉 앨범소식 및 인스타그램

입대를 앞둔 제이홉은 오는 3월 3일 솔로 싱글을 발표합니다. 제이홉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내달 3일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를 공개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온 더 스트리트'는 듣기 편한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로파이 힙합(lo-fi hiphop) 장르의 곡으로, 제이홉 씨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소속사는 만남, 꿈, 추억 등 다양한 상황이 펼쳐지는 '거리 위'를 '온 더 스트리트'의 모티브로 삼았다라며 곡명인 '온 더 스트리트'에는 거리에서 시작된 아티스트의 꿈과 함께 제이홉이 전 세계 팬들과 계속 '함께 걸어갈 길'이라는 복합적인 의미가 담겨 있다고 설명하며 오는 앨범 발매일에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제이홉 앨범
제이홉 앨범

 

제이홉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제이홉 인스타그램
제이홉 인스타그램
제이홉 군대, 입영 연기 취소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