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호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그램 및 복면가왕 출연 근황

조연호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그램 및 복면가왕 출연 근황

조연호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그램 및 복면가왕 출연 근황조연호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그램 및 복면가왕 출연 근황
조연호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그램 및 복면가왕 출연 근황

 

 

1. 조연호 복면가왕 출연 근황

가수 조연호가 ‘복면가왕’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조연호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사나이로 태어나서 가왕석으로 돌진! 팔도사나이’로 출연해 무대를 펼쳤습니다. 

 

 

2라운드에 진출한 조연호는 해병대다운 포스로 등장, 관객들과 판정단을 향해 늠름하고 기세 넘치는 경례를 하며 기대를 높였으며 김연우의 ‘행복했다...안녕’을 선곡한 조연호는 마음을 어루만지는 부드러운 미성으로 무대를 시작해 애절한 선율 위에 깊은 감성을 이끌어 내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깔끔한 고음 처리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조연호 복면가왕 출연 근황조연호 복면가왕 출연 근황조연호 복면가왕 출연 근황
조연호 복면가왕 출연 근황

 

조연호의 무대에 하이라이트 양요섭은 “발성을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존경스러운 실력이다”라고 말했으며 산다라박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노래를 불러주셔서 심쿵했다”고 감탄했고 서문탁은 “가왕에 도전해도 손색이 없다. 키, 체격과 다른 미성이 반전 매력이다”라고 극찬했습니다. 

 

 

무대를 마친 후 조연호는 ‘클럽에서 각 잡힌 섹시 댄스’ 개인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연호는 “일발 장전”이라며 우렁찬 기합을 넣은 후 칼 같은 각도로 골반을 흔드는 섹시 댄스를 선보여 숨겨진 매력과 함께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조연호는 출연 소감으로 “대한민국에서 발라드 장르를 생각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수가 되고 싶다. 많이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하며 방송 후 소속사를 통해서 조연호는 “전투복을 입고 방송에서 노래를 부르는 날이 또 올 줄 몰랐는데 좋은 방송에서 귀한 경험할 수 있어 감사하고 너무나 즐거웠다”라며 “경연 이후로 오랜만에 느껴보는 긴장감이 생각보다 반가웠고, 후회 없이 무대에서 다 쏟아내고 왔다”고 뜻 깊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조연호는 2017년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으며 지난 2021년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도전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최근 근황은 지난 3월 새 디지털 싱글 ‘반대로 걸어요’를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조연호 복면가왕 출연 근황조연호 복면가왕 출연 근황
조연호 복면가왕 출연 근황

 

 

2. 조연호 고향 나이 키 프로필

가수 조연호는 1996년 1월 4일 울산광역시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입니다. 조연호의 종교는 불교이며 키는 187cm 몸무게는 79kg, 발사이즈는 290mm, 그리고 혈액형은 AB형이며 MBTI는 ENFJ입니다. 조연호 학력은 충주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여주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도 졸업했습니다. 

 

 

그는 대한민국 해병대 1214기로 병역을 이행했으며 반려묘 이름은 두부입니다. 또한 그는 2020년 5월 18일 미스틱스토리 소속으로 '좋겠어'라는 노래로 데뷔했습니다. 그 이전에도 2017년 SBS 판타스틱 듀오 시즌2 김연우 편에서 해병대 군복무 중 군복을 입고 노래를 부르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조연호 고향 나이 키 프로필조연호 고향 나이 키 프로필
조연호 고향 나이 키 프로필

 

2.1. 조연호 이모저모

1. 외동이며 오른쪽 팔에 두 개의 타투가 있다.

2. 팬카페 이름은 연호섬, 팬 이름은 연주민이다.

3. 인생 영화는 인터스텔라, 라라랜드이며 인생 드라마는 미생이다.

4. 편식이 심하며 여러 음식을 싫어한다.

5. 노래방에서 마지막 곡으로 넬라 판타지아를 자주 부른다.

 

 

6. 향수는 8년째 클린 웜코튼을 사용 중이다.

7. 인스타그램 아이디 'kite.island'는 오타에서 시작되었다.

8. 멀티가 잘 안 되며 리슨 스테이지에서 사람들을 종종 방치한다.

 

 

9. 두부라는 이름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 

10. 현재 폰 기종은 아이폰 14프로 맥스 미드나이트이다.

11. 주량은 소주 2병이며, 쌀국수 못 먹는다.

12. 여러 음식, 브랜드, 옷 브랜드 등을 좋아한다.

 

 

13. 일본어 공부 중이며, 중고등학생 때 학업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다고 한다. 

14. 귀신보다 좀비를 더 무서워하며, MBTI를 완전 믿는 편이다.

15.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김유하에게 고양이 아저씨, 조연호 삼촌으로 불린다.

16. 요즘 너굴맨과 라쿤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인다.

17. 퍼스널 컬러는 가을 웜이며, 최애 커피는 과테말라 안티구아다.

18.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에서 자신은 120살까지 산다고 했다.

 

조연호 고향 나이 키 프로필조연호 고향 나이 키 프로필조연호 고향 나이 키 프로필
조연호 고향 나이 키 프로필

 

 

3. 조연호 인스타그램

조연호의 감미로운 일상이 담긴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연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조연호 인스타그램
조연호 인스타그램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