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프로필 인스타 및 wbc 타율 기록 정리

이번 WBC 대회에서 대한민국은 1라운드 탈락이라는 굴욕을 맛봤지만 그래도 이정후 선수는 빛났습니다. 

 

그간 키움히어로즈 이정후 선수는 WBC가 자신의 '쇼케이스' 무대가 될 거라는 말에 부담스러워했습니다. 팀보다 개인이 주목받는 게 부적절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이번 대회에서 유일하게 빛난 선수는 이정후 밖에 없었습니다.

 

이에 이정후 선수 프로필과 인스타 정보와 이번 WBC 타율 기록 등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정후 프로필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프로필 인스타 및 wbc 타율 기록 정리이정후 프로필 인스타 및 wbc 타율 기록 정리
이정후 프로필 인스타 및 wbc 타율 기록 정리

 

 

이정후 wbc 타율 기록

이정후 이번 WBC 최종 성적은 4경기 타율 0.429(14타수 6안타), 5타점, 4득점입니다.  

 

 

심지어 한국이 4-13으로 대패한 일본전에서도 이정후는 팀에서 혼자 4타수 2안타로 멀티 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에 성공했습니다.

 

이정후 wbc 타율 기록이정후 wbc 타율 기록
이정후 wbc 타율 기록

 

아쉽게도 이번 대회에서 이정후가 상대한 메이저리거는 일본전에서 만난 다루빗슈 유(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전부입니다. 이정후는 다루빗슈를 상대로 2타수 1안타에 1타점을 뽑아 일본전에서 큰 배움을 얻었습니다. 

 

 

 

명실상부하게 KBO리그 최고 타자로 우뚝 선 이정후는 2023시즌이 끝나면 포스팅 시스템(비공개 경쟁입찰)을 통해 메이저리그에 도전합니다. 이러한 소식에 이번 대회에서 일본 언론도 이정후를 집중 조명했으며 메이저리그의 수많은 관계자는 이정후의 타격을 지켜봤습니다. 

 

이정후 wbc 타율 기록이정후 wbc 타율 기록
이정후 wbc 타율 기록

 

 

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선수는 1998년 8월 20일 생으로 올해 26살로 학력은 광주서석초, 휘문중, 휘문고를 나와 현재 키움 히어로즈 소속 우투좌타 외야수 포지션인 프로야구 선수입니다. 

 

 

 

이정후 선수 병역은 2018 아시아게임 금메달을 획득해 예술체육요원으로 면제 혜택을 받았습니다. 현재 이정후 선수의 연봉은 11억원입니다. 

 

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선수는 프로 입단 전부터 이종범의 아들로 일찌감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고교 시절 기본 포지션은 유격수였으나 프로에 와선 타격 능력을 살리기 위해 외야수로 전향하여 2017 년에 10년 만의 순수 신인왕 및 순수 고졸 신인왕이 되었고 현재는 고척 시대 히어로즈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이자 김현수의 뒤를 이어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을 이끌어나갈 ‘차세대 중장거리형 교타자’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정후 선수의 타격 스타일은 모든 상황에서 시원하게 휘두르는 풀스윙 히터이자 어퍼스윙 히터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풀스윙과 어퍼스윙이 다소 컨택에 불리할 것이라는 세간의 생각과는 달리 정교한 타격까지 겸비한, 양립하기 힘든 장점들을 동시에 지닌 선수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프로필 

 

이런 컨택능력 덕분에 이정후는 2020시즌 기준, KBO리그 역사상 만 21세 이하 선수로서 최다 안타 1위(3시즌 535안타), 최다 루타 1위(3시즌 711루타), 최다 2루타 2위(3시즌 94개), 최다 3루타 1위(3시즌 20개)최다 타점 8위(172타점) 등 각종 타격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프로필 

 

 

이정후 인스타  

이정후 선수의 일상과 생생한 플레이가 담긴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정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정후 인스타
이정후 인스타이정후 인스타이정후 인스타
이정후 인스타이정후 인스타
이정후 인스타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