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한효주 근황 및 2023 콘서트 일정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리

최근 영탁과 한효주 사이에 가짜뉴스가 유포되고 있어 논란입니다. 유튜브에 '가수 영탁 한효주 깜짝 결혼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된 것입니다. 해당 영상은 가짜뉴스로 조회수를 106만회를 기록해 많은 사람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으니 가짜뉴스에 속지 말기 바랍니다. 

 

이에 최근 영탁 근황과 올해 콘서트 일정 그리고 영탁 프로필과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영탁 한효주 근황 및 2023 콘서트 일정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리 영탁 한효주 근황 및 2023 콘서트 일정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리
영탁 한효주 근황 및 2023 콘서트 일정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리 영탁 한효주 근황 및 2023 콘서트 일정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리
영탁 한효주 근황 및 2023 콘서트 일정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리

 

 

영탁 근황

최근 영탁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 업로드된 ‘신사답게’ 퍼포먼스 영상이 무려 3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신사답게’는 영탁과 지광민 콤비가 작사·작곡·편곡한 노래로 영탁의 첫 정규앨범 ‘MMM’의 타이틀곡입니다. 특히 영탁이 펑키한 리듬에 맞춰 칼군무 댄스를 완벽히 소화하는 퍼포먼스 비디오는 익숙하고 편안한 것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이 시대의 멋진 젊은이를 연상케 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탁 신사답게영탁 신사답게
영탁 신사답게

 

 

한편 영탁은 오는 22일 ‘편먹고 공치리 시즌5:승부사들’에 출연합니다. 영탁과 더 보이즈 에릭 두 사람은 ‘영보이즈’라는 팀명을 공개하며 인터뷰 내내 우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또한 영탁은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촬영 등으로 바쁜 행보를 보일 예정입니다. 

 

영탁 근황영탁 근황영탁 근황
영탁 근황

 

 

영탁 2023 콘서트 일정

영탁은 6월 18일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6월 18일부터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패밀리 콘서트 마지막 날 영탁, 이찬원, 장민호, 장윤정, 진시몬, 송가인 등이 트로트 특집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예매와 콘서트 정보는 아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탁 2023 콘서트 일정
영탁 2023 콘서트 일정, 오프라인으로만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영탁 2023 콘서트 일정영탁 2023 콘서트 일정영탁 2023 콘서트 일정
영탁 2023 콘서트 일정

 

 

영탁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영탁의 본명은 박영탁으로 1983년 5월 13일생으로 올해 41살입니다. 경북 문경시 출생으로 본관은 밀양 박씨 입니다. 

 

 

 

영덕의 신체 스팩은 178cm. 68kg에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영철의 학력은 영가국민학교, 안동중, 안동고, 청주대, 국민대 대학원을 졸업하였습니다. 종교는 없습니다.  

 

영탁 프로필영탁 프로필
영탁 프로필

 

가수 영탁은 2007년 '영탁 디시아'로 첫 정식 앨범을 발매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이전부터 "하비넷"과 "탑보컬"과 같은 아마추어 음악 사이트에서도 대단한 가창력으로 이름이 높았으며, "지방아이들소울" 이란 팀을 결성하여 SBS의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우승한 기록이 있습니다.

 

 

데뷔 후 영탁은 2016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는데, 트로트 가수로서의 데뷔곡인 "누나가 딱이야"는 큰 반향이 없었으나, 이후 본인의 경험을 담아 만든 자작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인기를 끌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2020년 출연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여 인지도를 크게 높이며 기나긴 가수 인생 중 첫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영탁의 보이스 스타일은 3옥타브를 넘나드는 고음과 정확한 기교 음정까지 갖춘 소유자입니다. 특히 영탁 고유의 앙칼진 발성이 있는데, 이러한 발성으로 내지르는 고음이 시원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더불어 영탁은 압도적인 리듬감을 자랑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영탁의 신나는 일상이 담긴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영탁 인스타그램
영탁 인스타그램영탁 인스타그램영탁 인스타그램
영탁 인스타그램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