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상해 논란 및 황영웅 프로필 인스타 정리

불타는 트롯맨인기리에 방영중인 불타는 트롯맨 결승에 황영웅, 민수현, 박민수, 손태진, 송훈, 에녹, 신성, 김중연이 진출하였습니다. 준결승 '삼대천왕전'에 오른 14인의 2라운드 개인전에서 황영웅은 남진의 '영원한 내 사랑'을 선곡해 치매 아내에 대한 남편의 미안함을 노래로 표현했습니다. 이에 황영웅은 원곡자 남진도 감동을 받았다고 극찬했으며 총점 384점이라는 최고점으로 황영웅이 1위로 결승에 직행했습니다. 이러한 이슈에서 갑작스럽게 황영웅 상해 폭행사건 논란이 불거져 이에 대한 내용과 황영웅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영웅 상해 논란
황영웅 상해 논란

 

 

황영웅 상해 논란

결승에 1위로 진출한 황영웅을 둘러싼 과거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의 두 얼굴.. 충격 과거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황영웅의 상해전과를 폭록하였습니다.

 

이진호는 이러한 폭록 내용을 뒷받침하는 근거로 황영웅의 몸에 새겨진 문신을 공개했으며 황영웅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피해자 A씨와 인터뷰를 나눴다며 A씨의 입장과 주장을 전달했습니다. 

 

A씨는 본인 생일날 술을 싫어해서 안마시려고 했지만 황영웅이 술 마시러 가자고 해서 말다툼이 있었고 제가 다른 방향을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주먹이 날아와 맞고 쓰러졌더니 황영웅이 발로 제 얼굴을 찼다고 전했습니다.

 

황영웅 과거사진
황영웅 과거사진

 

당시 사건으로 경찰까지 왔지만 주변에 CCTV가 없어 황영웅과 황영웅 어머니는 당시 현장에 있던 친구들을 따로 만나서 밥 사먹여가면서 회유하는 식으로 입막음을 하고 본인에게는 오히려 고소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A씨는 친구라고 부르던 애가 폭행을 해서 많이 충격을 받았으며 이건 법적으로 책임을 물어야겠다. 이건 합의도 필요없다라고 생각했었는데 검찰이 자꾸 합의를 하라는 식으로 말해 황영웅에게 치료비와 합의금 포함해서 300만원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A씨는 이번 설날에 친구들 끼리 모였는데 황영웅이 이런 프로에 나가서 이런 상황이다'라고 알게됐고 그때부터 찾아보기 시작했으며 많은 분한테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 황영웅은 이런 응원을 받을 자격이 없다며 시청자분들도 이런 사실을 알아야 하지 않나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현재 여론은 이진호라는 유튜브가 주장하는 내용을 그대로 신뢰할 수 없다는 여론과 폭행 전과가 있는 황영웅과 이를 사전에 검증하지 못한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에게 문제가 있다라고 하는 여론이 충돌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현재 MBN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 측은 “사실 관계를 확인중”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황영웅 상해 논란황영웅 상해 논란황영웅 상해 논란
황영웅 상해 논란

 

 

황영웅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황영웅은 경상남도 울산광역시 출신으로 1994년생 올해 30살입니다. 신체 스펙은 183cm, 75kg으로 건장한 체격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황영웅은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졸업하고 자동차 제조 하청 업체에서 6년간 일하고 불타는 트롯맨을 위해 퇴사했습니다.

 

황영웅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황영웅 상해 논란황영웅 상해 논란황영웅 상해 논란
황영웅 상해 논란
불타는 트롯맨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트롯맨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