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영 피지컬100 스턴트우먼 학폭 의혹 내용 및 인스타그램 상황

인기리에 방영중인 피지컬100 출연자 김다영이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주장이 제기되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한 온라인 익명 게시판에 피지컬100에 학폭 가해자가 나와요'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이 글에 지목된 이는 여성 스턴트우먼인 김다영이였습니다. 이에 넷플릭스 피지컬100 제작진은 이런 의혹에 대해 김다영과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다영 학폭 의혹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김다영 학폭 의혹김다영 피지컬100 학폭 의혹
김다영 피지컬100 학폭 의혹

 

 

김다영 피지컬100 학폭 의혹

피지컬100에 출연중인 스턴트우먼 김다영이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이 나오고 있습니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피지컬100에 학폭 가해자가 나온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중학교 2년 후배라고 하면서 본인과 친구들에게 일주일에 한 번씩은 만원에서 이만원 정도의 돈을 모아오라고 시켰으며 돈을 모아올 때까지 계속 되는 재촉 전화와 문자들로 지금까지 전화만 울리면 심장이 뛰어 전화 받기가 늘 두려웠다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글쓴이는 결국 부모님께 이러한 사실을 말하고 사건이 일단락 되자 지금까지 돈을 뺏어서 미안하다며 가해자는 노래방에 가자고 했으며 노래방에 도착하자마자 핸드폰을 빼앗고 '지금 신고할래? 그냥 X맞을래? 신고할 거면 지금 해하며 핸드폰을 건네는 시늉을 했다고 전하였습니다. 이에 글쓴이는 무릎을 꿇고 뺨을 몇대씩 맞았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가해자는 글쓴이의 친구들까지 공원으로 불러 폭행을 했다며 심지어 가해자가 부른 남자인 친구들이 깨진 유리에 다 벗기고 무릎 꿇려라 등의 이야기를 옆에서 하는바람에 도망갈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글쓴이는 모르는 사람의 이야기를 이 정도로 자세하게 지어낼 정도로 저희는 한가하지 않다. 단지 저희는 학폭 가해자가 더 이상 미디어에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이에 글쓴이가 가해자 실명을 언급하진 않았지만 구체적인 중학교 정보 등으로 가해자가 김다영이라는 온라인에서는 커지고 확산되고 있습니다. 

 

김다영 피지컬100 학폭 의혹김다영 피지컬100 학폭 의혹김다영 피지컬100 학폭 의혹
김다영 피지컬100 학폭 의혹

 

 

김다영 인스타그램 

학폭 의혹을 받고 있는 김다영은 피지컬 100 측과 사실에 관하여 소통중입니다. 또한 이러한 의혹이 제기되자 김다영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최근 게시물 댓글까지 차단한 상황입니다. 

 

김다영 인스타그램 상황
김다영 인스타그램

 

김다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