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남편 및 가족관계, 견미리 배우 프로필 알아봅시다.

최근 견미리의 차녀 이다인이 가수 이승기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에 다시금 이다인의 모친인 배우 견미리에 대한 관심을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견미리의 가족 관계사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견미리 이유비 이다인

 

 

견미리 남편

견미리 배우는 현재 이유비, 이다인이라는 든든한 두 배우 딸들과 재혼한 남편, 그리고 재혼한 남편과 사랑으로 얻은 막내 아들 이렇게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견미리 남편

 

24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배우 임영규와 결혼한 견미리는 28살에 이유비, 이다인 두 딸을 데리고 이혼이라는 홀로서기를 했습니다. 최근에서야 견미리 배우는 조금만 잘 버텼으면 지금보다 더 높은 위치에 있는 연기자가 될 수 있었겠다라고 생각하며 당시 CF를 20편 정도 찍었다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견미리 배우는 그 어린나이에 너무나 바쁘게 살다보니 뒤돌아 볼 시간이 없었고 어느 순간 일이 하나도 없는 순간이 찾아왔다고 전했다. 이 당시 불안감이 너무 커서 이른 나이에 결혼한 것 같다고 말하며 결혼을 한 뒤 나와 가치관이 안 맞는 사람과 사는 것에 대한 무게감을 크게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홀로서기를 한 당시 견미리 배우는 힘든줄 모르고 정말 바쁘게 살았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그 당시에 딸들과 나눌게 더 많이 있었는데 그런 소중한 시간들을 많이 놓친것 같아 후회가 든다며 두 딸에게 미안함을 드러낸 적이 있습니다. 

 

현재 견미리 배우는 1998년 사업가 남편과 재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이 생겨 딸둘 아들하나 화목한 가정을 이루면서 살고 있으며 최근에는 차녀인 이다인 배우가 국민호감 가수 이승기와 결혼하게 되는 더욱 큰 행복을 얻게 되었습니다. 

 

배우 임영규
배우 임영규

 

견미리의 전 남편인 임영규는 이혼 당시 부모에게 재산 165억원을 물려받아 미국에서 호화로운 생활을 누리며 지냈습니다. 그러나 2년 6개월 만에 사업 실패로 재산을 모두 탕진했습니다. 임영규는 모든 걸 잃었다면서  제2 금융권, 제4 금융권 그것도 안 되니까 소위 얘기해서 조직폭력배들이 한 달에 이자 몇 백프로하는 돈을 썼다고 생활고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또한 이런 상황의 괴로움을 잊기 위해 술을 생각없이 마시다보니 알콜성 치매까지 왔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임영규는 1996년 카페에서 술을 마신 뒤 종업원을 성폭행하려다 상처를 입혀 구속된 적이 있으며 2003년에는 술값을 내지 않아 사기 혐의로 긴급 체포, 2007년에도 술값을 내지 않아 다시금 체포, 2014년 택시비를 내지 않아 무임승차 혐의로 즉결심판을 받았으며 2017년에는 원주에서 노래방 주인을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한 범죄 경력들이 있습니다. 

 

현재는 찜질방 생활을 하다 비용이 밀려 쫓겨났다면서 지금은 교회 청소를 하며 살고 있다고 공개했습니다. 현재 임영규는 원룸에 거주 중이며 건물주가 자신의 팬이었다며 시세의 반값만 지불하고 지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견미리 프로필

견미리 배우는 1965년 1월 27일 생으로 현재 59세입니다. 전주 견씨이며 159cm 아담한 키의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은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를 나와 세종대학교에서 무용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종교는 불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호수컴퍼니입니다. 데뷔는 1984년 MBC 1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견미리 배우의 출연작은 아래와 같습니다. 

 

견미리 배우 출연작
견미리 배우 출연작
견미리 남편
견미리 남편

Comment